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꿀팁

<인천 만수동 맛집> 코리안 숯불 바베큐

by 주헤네 2022. 7. 29.
728x90

 

집 앞에 늘 지나치던 코리안바베큐

 

남편이 요즘 이런 스타일의 바베큐가 당긴다 해서 방문했어요!

튀긴 치킨이 질릴 때 한 번씩 생각나는 숯불 바베큐 치킨!

막상 찾아보면 요즘 이런 스타일의 매장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케요네즈를 넣은 양배추 샐러드와 치킨 무, 강냉이가 나왔어요

저는 치킨무를 별로 안 좋아해요

시큼시큼~~ 먹으면 이가 시리구 갈리는 느낌(?)

 

평소에도 신 걸 좋아하는 남편은

치킨무부터 맛있대요~

 

 

 

속이 안 좋은 남편이 한 모금만 마신 맥주는

제가 마셨습니다!

오랜만에 생맥주 먹으니

느낌이 또 다르네요ㅋㅋㅋ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사장님이 열심히 바베큐를 굽고 계셔요

한산한 인도 쪽에 자리 잡고 있는 매장이지만

아주 오래된 단골손님이 포장해 가시는 걸 목격한 결과

오래된 맛집인 걸 알 수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바베큐!

 

글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요

양념치킨과는 또 다른 매콤하고 약간은 달달한

바베큐 치킨입니다

가격은 19000원이었어요

 

치킨처럼 덩어리(?) 닭이 아니라

옆으로 펴서 구워진 스타일이라

살점이 먹기가 편했어요

 

 

맵찔이 부부인 저희에게는 조금 매웠지만

습하습하 하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을 추가하면 21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다음에 또 사 먹을 의향 100%!

다음에는 떡사리 추가해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