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꿀팁

2주년 결혼기념일 송도 스시이와 디너 방문 후기 가격

by 주헤네 2022. 10. 4.
728x90

지난 주말 결혼 2주년을 기념해

맛있는걸 먹자고 남편이 송도 스시이와 디너를

예약해줬어요 !

 

기존에 런치로 다녀온 경험이 있지만

그걸 몰랐던 남편은 디너를 예약했네요~

사실 또 가도 너무 좋은 맛집이었어요

 

인생 두번째 오마카세 방문이었습니다!

역시나 맛있더군요 :)

 

 

 

건물 지하에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그 전에 남편이 사다 준 꽃다발 >< 너무 예쁘죠 제가 좋아하는 색감이에요

분홍색 하얀색 보라색 조화가 너무 예쁜 꽃다발

저희 집 거실인테리어와도 찰떡인 컬러감이에요 남편 최고!

런치때와는 다른 쉐프님이 준비해주신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디너

이제부터 먹었던 음식들 쫙 보여드릴게요 ! 순서는 약간

뒤죽박죽일 수 있어요 ><

해초와 갈은 마? 를 같이 내어주셨는데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쏘쏘 했던 사시미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디너에서 제일 맛있었던 밥

남편이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에요

밥위에? 금태? 익힌 생선살을 올려서 비벼먹는건데

너무 맛있었어요 저도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에서

이날 먹었던 것 중

손꼽히게 맛있었던 음식이었어요

익힌 전복에 내장 소스를 곁들여 주셨어요

당연히 맛있습니다~

입에서 살살녹던

관자 버터구이

우니와 크림치즈를 같이 발라 먹는거였어요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말모말모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완전 맛있던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관자구이

 

제일 처음 나왔던 계란찜이에요 트러플 오일이 들어가

풍미가 좋았습니다! 

살살 녹던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참치 사시미

이제부터 초밥 사진 들어갑니다!

하나하나 전부 다 맛있었기에

따로 코멘트는 달지 않을게요.. 

(사실 기억이 다 나지 않...아..)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디너 참치 초밥
살살 녹는 오도로?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 디너 초밥
송도 오마카세 스시이와에서 제일 맛있던 우니 단새우 초밥

 

송도 오마카세 우니가 들어간 초밥이

저는 가장 맛있었어요

앵콜로도 먹을 수 있었던

단새우 우치 초밥!

 

감태도 너무 맛있습니다

카스테라같은 계란?

이었습니다~~

후식은 유자 샤베트와

더치커피로 마무리

샤베트도 눈이 똥그래지는 맛이고

커피도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제 별점은 별 다섯개!!

돈만 있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가격은

 

런치 6만원

디너 12만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