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꿀팁

취미가 세차인 남편의 셀프 세차과정 >_<) 자동차 디테일링

by 주헤네 2022. 9. 1.
728x90

저희 남편은 취미가 세차에요

세차 환자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꼼꼼히 하는 편이고

장비도 집에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남들보다는 깔끔하게 차를 관리하는 편입니다!

 

이전에 남편을 따라 셀프 세차장을 같이 갔는데요

남편의 세차하는 과정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이 날은 제가 있어서 세차를 좀

간략하게 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지루한건 사실....

2시간 반이 걸린 세차를

2분 40초로 줄여보았습니다

ㅋㅋㅋㅋ 한번 구경해보세용!!

 

 

그리고 

가시기 전에

구독과 하트 부탁드려용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