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꿀팁

가평 풀빌라 추천! 펜션 세인트21 (내돈내숙)

by 주헤네 2022. 7. 28.
728x90
 

 

 
 

 

늦게나마 써보는 가평 풀빌라 펜션

세인트21 후기입니다

 

가평여행을 가기로 하고

각종 숙박어플과 네이버에서

펜션을 엄청 찾았어요

 

그중에서 가격과 시설 모두

괜찮은 펜션을 찾았어요

 

세인트21 입니다 ^^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숙)

 

먼저 내부 사진이에요 ^^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인테리어와 시설이 모두

깨끗합니다

 

현관에서 신발벗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거실이에요

주방과 옆으로 풀빌라가 보이네요

온수 신청을 하지 않았음에도 따뜻한 물로인해

습기가 찬 수영장이네요

 

 
 

 

 

세인트21을 고른 가장 큰 이유

수영장 입니다! 크기도 둘이놀기에 넉넉하고

여자 4명정도까지 아주 재밌게 놀 수있는

크기에요! 아쉽게도 튜브는 없습니다~

 

 

 

주방이에요 깔끔하지요?

기본 식기는 준비되어있었어요

 

 

 

 

 

2층에는 방이 두개나 있어요 커플여행으로 쓰기에는

공간이 아주 남아 돕니다!!

 

1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전망이에요 산이 보입니다

 

 
 

 

세인트21 풀빌라에는

방이 2개 있는데요 방마다 더블침대가 하나씩

있었어요 저희는 커플여행이라

방 하나는 비워두었어요

 

친구들끼리 와도 아주 넉넉한 공간입니다

 

 

 

 

산골 뷰네요 ㅋㅋㅋ

 
 

뷰는 시골 느낌이지만 야외수영장과 풀빌라 모던한

펜션이 정말 멋있는 곳이에요!!

 

 

 

 

 

 

 

 

 

세인트 21의 야외 풍경이에요 전부 독채로 되어있고

야외수영장이 크게 2개 있습니다

카라반? 파라솔 자리도 넉넉히 있구요

 

워터파크 같은데 가면 이런거 돈 내야하자나요

세인트21 펜션에서는 공짜~^^

 

 

 

 

 

저녁에는 펜션 앞 마당에서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그릴도 지금까지 봤던 펜션 그릴중

가장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목살과 버섯구이, 파김치,갓김치

그리고 소주!! 수영하고 먹으니 더 꿀맛이었어요! ><

 

글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ㅠㅠ

 

 

너무너무 재밌게 만족하고 놀고와서

칭찬만 가득했네요~!

 

가평 풀빌라 펜션 찾으신다면

세인트21도 한번 찾아보세요

 

강추합니다!! >< 저는 다음에 또 갈거에요

 

광고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